LG톤프리

한·미·일 무선이어폰 '불꽃경쟁'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토마토 작성일21-07-19 00:00 조회123회 댓글0건

본문



업체들이 앞다퉈 신제품을 내놓으면서 올해 하반기 무선이어폰 시장이 뜨 거워지고 있습니다.

무선이어폰 강자 애플은 조만간 비츠 브랜드의 새로운 커널형 무선 이어폰 '비츠 스튜디오 버즈'를 국내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번 모델에서는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됐습니다. 이미 지난달 미국 등에는 먼저 공개됐습니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갤럭시 언팩에서 커널형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2'를 내놓을 방침입니다. 2019년 갤럭시버즈 1세대의 후속 모델입니다.

약 5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힐 것으로 예상됩니다.

LG전자는 배터리 용량과 음향 성능 등이 개선된 신형 'LG 톤프리'를 조만간 출시할 예정입니다.

소니도 최근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적용한 신제품을 국내에 내놨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1분기 글로벌 무선 이어폰 시장은 전년 동기 대비 44% 성장했습니다.

블루오션인 무선이어폰 시장을 잡기 위한 업체들의 경쟁은 날이 갈수록 치열해질 전망입니다.

뉴스토마토 김광연입니다.


#무선이어폰, #한·미·일경쟁, #무선이어폰시장, #애플, #비츠스튜디오버즈, #액티브노이즈캔슬링, #삼성전자, #갤럭시버즈2, #LG전자, #LG톤프리, #카운터포인트리서치, #뉴스토마토, #김광연기자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뉴스토마토
http://newstomato.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g/newstomatono1/
트위터
https://twitter.com/newstomato_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5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ube9229.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