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경부암백신저렴한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블 조회 8회 작성일 2020-10-21 07:26:40 댓글 0

본문

자궁경부암 예방접종의 안전성 - (20150121_532회 방송)_예방이 가능한 암, 자궁경부암

[예방이 가능한 암, 자궁경부암]

[ 원고정보 ]
우리 몸에 혈중에 갖고 있는 알루미늄 농도보다 아무리 백신의 아주반트(수산화알루미늄 보조제) 양만큼 주사해도 농도가 1% 이상 증가하지 않기 때문에 그 정도 증가분을 갖고서 어떤 신경학적 증상을 나타낼 개연성이 있겠느냐 물론 약물이기 때문에 없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만, 확률적으로 많이 떨어진다고는 이야기할 수 있겠습니다.

■ 국내 최초 건강\u0026의학 프로그램 [생로병사의 비밀] 공식 채널
■ ‘구독’ 버튼 누르고 공유해 주세요!
■ 매주 수요일밤 10시 KBS 1TV 본방송

● YOUTUBE – https://is.gd/hKutl0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KhealthKBS/
● KBS홈페이지 –http://program.kbs.co.kr/1tv/culture/health
● KBS건강 – http://health.kbs.co.kr
● 밴드페이지 – https://band.us/@kbshealth
● 포스트 – http://naver.me/GrY3SzHc
Alain SHIN : 캐나다 콘코디아대학(Concordia University)의 쥬느비에브 레일(Genevieve Rail) 교수는 캐나다 정부로부터 인유두종바이러스(HPV)의 부작용에 대한 연구비로 30만 달러를 받았다. 레일 교수는 예방접종으로 인한 부작용을 겪는 170가족을 조사한 결과, “자궁경부암 백신”을 조속히 금지시켜야 한다고 촉구했다.
“글로벌 탈리도마이드”로 불리우는 자궁경부암 백신은 일본, 스페인, 콜롬비아, 프랑스, 인도 등에서 정부와 제약업체를 상대로 수많은 소송들이 진행중이다.
자궁경부암 백신의 대안은 팹스미어(pap smear)자궁경부암 진단 검사다. 3-5년마다 팹스미어 검사를 하면 자궁경부암을 80%까지 줄일 수 있다.
머크(Merck)사에 근무했던 프랑스의 버나드 델버그(Bernard Dalbergue) 박사는 2014년 4월 인터뷰에서 가다실은 “최고의 의학 스캔들”이라고 말했다. 그는 가다실이 쓸모없고 엄청나게 비싸다는 것을 모든 정책 결정자들은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어떤 시점 부터는 가다실이 자궁경부암을 전혀 예방하지 못하고 심한 부작용으로 사람을 병들게 하고 죽이기까지 한다는 과학적 증거가 쌓여가다 결국은 드러나게 될 것이고 자궁경부암 백신은 제약회사에게 돈벌이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알려지게 되리라고 주장한다.

뽀얀거탑118회 -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과 가다실, 서바릭스

뽀얀거탑118회 -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과 가다실, 서바릭스

삼대국민의원 한의원 - 임채선원장 출연
탐조해설가 집참새김동현 greenbirder :
자궁경부암백신 다큐멘터리 입니다.
Harang : 저는 39살이고 캐나다에 거주중입니다
저 의사권유로 가다실 13일전에 맞고 지금 제대로 일어나지도 못합니다... 제대로 서있을수도 없고 어제 응급실 다녀왔는데 12시간동안 의사 기다렸구요
.정부에 백신 부작용으로 리포트 하려고 했는데 정부에서 준 서류를 의사에게 적어서 받으려도 하니 의사도 간호사도 못해준다고 하네요.
백신회사는 연락도 제대로 안받고 중간에 전화 끊어버리도 응급실 가라고만 얘기합니다. 핸드폰도 손으로 들을수 없을만큼 힘이 없고 관절염갘이 모든 온몸에 관절이 다 아픕니다.
진짜 가다실 맞으라고 권하는 의사 재수없어요. 제 의사도 맞으라고 6년간 권해서 맞았는데 부작용 그날 저녁부터 생기고 나서는 전화해도 전화한통 없구요 전화로 상담도 안해줘요. 간호사
가 대신 전화해서 응급실 가라고만 합니다
이런 대우 받으려도 백신 돈 들여서 왜 맞았을까 진짜 황당하고 억울하네요
제발 맞지 마세요 하루하루 다르게 몸이 안좋아져있고 이제는 계단도 못올라갑니다
몸에 근육이 다 빠지면서 힘이 하나도 없고 특히 머리카락도 엄청 빠져요. 머리숱이 13일전에 반밖에 안남았어요.
가슴통증도 심해서 누가 심장쪽을 긁어내는것 같고 온몸이 그냥 다 쑤셔될듯 아픕니다 몸살 통증은 아무것도 아니에요. 저는 비명을 지를 정도입니다.
오늘 토론토 세이트마이클 병원 응급실에서 12시간 기다렸는데 의사는 고작 "가디실 부작용 케이스 많은데 몰랐냐? 라고 캐나다 의사가.그러네요!!! 그럼 왜 환자한테 맞기전에 안알려주냐고 했더니 저보고 온라인에서 구글에 많이 나오는데 그거 안봤냐고 묻더군요!그런걸 환자한테 왜 권하냐고 말했다니 아무말 못하더군요!! 진짜 의사들 양심 없네요
아파서 새벽에 몇번이나 깨고 잠도 못잡니다
지금 여기 새벽 5시이고 항상 1시나 2시에 깨서 잠을 못잡니다...온몸 관절이 부서질듯 아프구요. 쓰리고 욱신 욱신 아프고 심지어 글씨도 못씁니다!!!!

이래도 맞으시겠습니까?
절대 의사 믿지 마세요!!!
절대 백신회사 믿지 마세요!!!
절대 정부를 믿지 마세요!!
부작용 생기면 당신은 그냥 혼자 고통속에 있습니다!!!!

자궁경부암 예방 HPV 백신 (가다실, 서바릭스) 『내 생각은 이래, 우리동산 OX』 4화. ‍⚕산부인과 의사들도 의견이 각자 다르다!!!

자궁경부암의 원인은 HPV로 잘 알려져 있고, 자궁경부암을 예방하기 위해서 인유두종 바이러스 예방접종(HPV 백신) 맞는 것이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여성에서 이러한 효과가 다 있는 것이 아니라 일정 연령대, 성관계를 하지 않은 여성에서 가장 효과가 좋은데요.

이에 포함되는 연령대가 아닌 여성, 남자에서의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저희의 개인적인 가치관에 맞춰서 촬영을 하였지만, 맞을지 안 맞을지는 주사를 맞을 당사자가 결정을 내리셔야한다는 점! 절대 잊지 마시고 이 영상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궁경부암 #HPV백신 #우리동네산부인과

댓글로는 개인의 의학적인 상태에 대한 진료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 점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낮에는 본업에, 밤에는 육아로 모든 댓글에 댓글을 달고 있지 못한 점. 큰 양해 부탁드립니다.
근거 없는 비난과 비방이 지속되면 다른 분들을 배려하여 부득이하게 차단할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애정에 늘 감사드리며, 영상으로 다루었으면 하는 내용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하나씩 영상으로 촬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번역 관련》

권\u0026홍\u0026추쌤이 우리동네 산부인과에서 제작한 콘텐츠를 번역하여 한국 의료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도움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번역을 하실 수 있으며, 번역하시는 분들을 위한 카톡방도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링크 : http://www.youtube.com/timedtext_cs_panel?c=UCpgoxljexZ23-K5dN0-6hVA\u0026tab=2

- 번역에 필요한 것은 무엇? 모든 여성들이 건강하기를 기원하는 따뜻한 마음과 열정❤입니다. 외국어 실력은 부차적일뿐 많은 분들 지원해주세요.
- 번역에 참여해주신 분들은 추후 '주민반상회(오프라인모임)'이 열릴 경우, 특별하고 정중히 티가 나게 모실 예정입니다.
- 번역 이후 Credit은 영상 설명 하단부에 기록되며, 영상 번역 결과물은 개인의 포트폴리오로 사용가능합니다.

* 이 영상은 일본어 자막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この動画には日本語の字幕が付いてます。
* 일본어 자막 번역에 관한 의견, 문의는 YJ Lee(keepshining922@gmail.com)에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이충희 : 저는45세 인데요 2012년도에 서바릭스맞았는데 9가 또 맞아야되나요?
Im뚜뚜 : 9가 맞으려고 하는데 진짜 너무 비싸요ㅠㅠㅠㅠ 서울에서 그나마 저렴한 곳이 3회에 45만원.... 사정이 있어서 알바을 못하고있는 대학생인 저에겐 부담스러운 가격이라ㅠㅠㅠ 올해 초부터 건강보험에 포함시킨다 만다 하는 기사들을 봤어서 존버하고 있는데 여태 확정 기사를 못봤어요... 그냥 최대한 빨리 병원 예약해서 맞는게 좋을까요? 아님 좀 버텨보는게 나을까요...
장주현 : 7~8년쯤 전에 가다실 4가 접종했고 1년 반전에 난소의 자궁내막증으로 알콜경화술 했어요 6개월마다 검진하고 있구요 가다실 9가 다른검사 없이 그냥 접종해도 될까요? 정말 유익한 영상들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skyler Lee : 1차 맞고 그날 밤 부터 고열이랑 근육통이 너무 심했는데요, 잠도 못자고 계속 열 재봐도 38.7 이하로 안떨어졌어요, 타이레놀 먹었는데두요, 아침에 매슐리드 먹으니까 열 떨어지고 근육통 사라지고 괜찮아졌는데, 2차 맞을 엄두가 안나서요, 혹시 더 큰 부작용이 생기거나 1차때처럼 아플까봐요, 맞아도 될까요?
ᄋᄋᄒᄀ : 최근에 1차를 4가로 맞았는데
2,3차를 9가로 맞아도 되나요?
아니면 9가를 처음부터 다시 맞아야하나요?
류승화 : 어릴때 자궁경부암주사를 3차에걸쳐서 맞았는데 hpv검사가 필요한가요??
이횬 : 남자들 절대 못믿어서 여자가 맞아야하긴 하겠지만 전적으로 남자가 맞아야 하는 주사라고 생각.. 남자청소년들 제발맞춰
Castle New : 취직해서 돈 벌자마자 가다실4가 맞았는데 그게 벌써 9년전이네요. 그때 당시엔 비싸기도하고... 엄마가 “지 몸은 어지간히 챙기네” 하셔서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안맞나? 했는데 생각해보면 제일 잘한일이었어요. 9년이나 됐으니 가다실9가 다시 한번 맞는게 좋을것같네요 오래살자 내 자신ㅋㅋㅋ
안분지족 : 04:00 HPV검사 보험적용or비급여 금액차이가 얼마나 나나요? 물론 병원마다 다르겠지만.. 대략적인 차이가 궁금합니다.
정별님 : 현재 가다실9가 2차까지 맞은 상태고 가다실9가 1차를 맞고 첫 성관계를 했어요 암예방효과가 줄어들까요..??hpv검사에서 자궁경부암에 걸릴 수 있는 고위험군 56번에 감염됐는데... 3차까지 맞지 않고 관계를 해서 더 쉽게 걸린 걸까요..??
암예방효과를 더 높히려면 3차까지 맞고나서 가다실9가를 또 맞거나 서바릭스를 맞는게 좋을까요??

... 

#자궁경부암백신저렴한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3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ube9229.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